프랑스는 정말 에어컨을 잘 안쓰나요?
M
MMA
17시간 전
댓글
0
·
좋아요
11
“사람들 어처구니없이 죽고있다”…에어컨 금기시한 이 나라들 반전
전기 남아돌텐데 그래서 데이터센터를 크게 짓는다고 하나..ㅎ 식당 같은 곳도 에어컨 잘 안트나요?
댓글 (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