😎
일상·잡담·유머·자유
총 1151개
프랑스는 정말 에어컨을 잘 안쓰나요?
N
“사람들 어처구니없이 죽고있다”…에어컨 금기시한 이 나라들 반전전기 남아돌텐데 그래서 데이터센터를 크게 짓는다고 하나..ㅎ 식당 같은 곳도 에어컨 잘 안트나요?
M
· 16시간 전
500만닉스
"67만전자·500만닉스 간다" 반도체 '투톱' 목표가 또 치솟았다목표가 상향 끝내주네요,, 과연,,
D
· 하루 전
중동 전쟁 끝나면 집값 오른다? 유가 폭락의 나비효과 갑론을박
'부동산스터디'에 올라온 "중동 전쟁 끝나면 집값 상승 대비하라"는 글이 화제예요. 요지는 종전 → 산유국 증산 → 유가·물가 하락 → 금리 인하 → 자산시장 호황 → 집값 상승이라는 시나리오. 다만 연준이 아직 금리 인상 여지를 남겨둬서 "인하는 무리"라는 반론도 팽팽합니다. 맞든 틀리든 시나리오 한 번씩 굴려보는 거, 우리 일에도 도움 될 것 같아요.🔗 https://realty.chosun.com/site/data/html_dir/2026/06/23/2026062301461.html
b
· 2일 전
상반기 끝
다들 어떠셨나요?
개
· 3일 전
상장 하자마자 회사채 발행
'스페이스X 너마저'...AI發 차입 리스크 우려 덮쳤다 [마켓딥다이브]진짜 돈 단위가 너무 커서 이제 가늠도 안되네요.
이
· 3일 전
SK하이닉스 미국상장
SK하이닉스 美 ADR 상장 ‘팩트체크’…주당 가격은 상장 직전에나미 증시 가격이 국장에도 영향 미치려나요?
오
· 4일 전
JTBC,,
채권단이 상당하던데 괜히 일 커져서 시장에 악영향이 클까봐 걱정되네요중앙일보, 220억 원 어음 1차 부도…"예금 부족으로 변제 못해"
이
· 7일 전
코스피 9천 시대..
내가 뭘 보고 있는 거지..? 와 진짜 미친듯이 오르네요 ㅋ
D
· 7일 전
엑스텔 ceo가 한국계군요
뉴욕 임대살이 전전하던 이민2세...6조 맨해튼 트로피빌딩 개발 - 매일경제그나저나 센트럴파크타워 펜트 아직도 안팔렸나 보네요 ㅎ 2.5억usd로 세일즈했던게 몇년 전인데..
M
· 8일 전
스페이스X 상장하자 마자 쏘네요
스페이스X 이틀새 43%↑ 랠리…"8월 분수령" 깜짝 전망, 이유는?닉값하는.. 언제까지 오를지
B
· 10일 전